본문 바로가기
일상속꿀팁

다이어트할때 스타벅스 칼로리 낮은 음료와 커피 추천

by 콘포스트 2022. 6. 2.
반응형

스타벅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커피숍 스타벅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40여 년 전에 하나의 매장으로 시작해 지금은 정말 큰 커피숍 중 하나입니다. 스타벅스가 있는 장소는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와 커피를 파는 스타벅스는 거의 모든 음료의 맛과 품질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스타벅스는 그림의 떡인 장소입니다. 달콤한 음료들을 보면 금세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싶어지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부담스럽지 않은 칼로리가 낮은 스타벅스 음료를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스타벅스 칼로리 낮은 음료와 커피 추천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바닐라 시럽이 들어가는 음료입니다. 시럽은 1회 펌프질 기준 30kcal 수준입니다. Tall(톨) 사이즈 기준 1회 제공량 125kcal입니다. 시럽이 들어가지만, 칼로리는 낮은 수준입니다. 카페라테와 카푸치노 단맛에 대한 만족을 채울 수 없다면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를 추천해 드립니다. 적당히 달콤한 맛이라 다이어트 중 달콤한 것이 먹고 싶다면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를 추천해 드립니다. 먹는다면 단맛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보다 비교적 칼로리와 탄수화물 양이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하실 때 마셔도 좋습니다.

카페라떼

스타벅스의 카페라테입니다. Tall(톨) 사이즈 기준 1회 제공량 180kcal입니다. 다이어트에 처음 도전할 때 우유의 유지방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해서 우유를 멀리할 것입니다. 일반 커피 전문점에는 무지방 우유로 변경해 주는 곳이 많지 않지만, 스타벅스는 무지방 우유로 변경이 가능하니 비교적 칼로리가 낮은 무지방 우유 카페라테를 드시는 걸 권장해드립니다. 여름에는 카페라테에 얼음을 넣어 아이스 카페라테로 드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카푸치노

스타벅스의 카푸치노입니다. Tall(톨) 사이즈 기준 1회 제공량 110kcal입니다. 아메리카노는 너무 단순한 맛인 것 같고, 카페라테의 칼로리는 부담스러울 때 추천해 드리는 커피입니다. 에스프레소 샷과 우유만 들어있는 메뉴인 카페라테와 성분은 같지만, 카페라테보다 우유 거품이 풍성하게 들어있어 카페라테보다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더 낮습니다. 다이어트에 칼로리도 중요하지만, 당, 탄수화물 양도 눈여겨봐야 하는 요소입니다. 카푸치노는 다른 스타벅스 커피들에 비해 당과 탄수화물이 낮은 편입니다.

콜드 브루 오트 라떼

콜드 브루 오트 라떼는 Tall(톨) 사이즈 기준 1회 제공량 120kcal입니다. 식물성 우유인 오트(귀리) 밀크가 들어가는 콜드 브루 음료입니다. 적당히 달콤하며 고소한 맛이 특징인 오트 라테입니다. 클래식 시럽이 3회 펌프질로 들어가는데 오트 라테의 자체 고소함이 있어서 시럽 1번만 넣어도 맛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자 하신다면 시럽을 아예 안 넣는 것이 베스트입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스타벅스 시럽 칼로리는 1번 펌프질 당 30kcal가 더해집니다.

자몽 허니 블랙 티

자몽 허니 블랙 티는 Tall(톨) 사이즈 기준 1회 제공량 125kcal입니다. 자몽 허니 블랙 티는 당류가 다른 음료들에 비해 높은 편이라 다이어트 음료로 추천해 드리기는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칼로리는 낮은 수준이라 다이어트하실 때 가끔 달콤한 것이 먹고 싶다면 괜찮은 스타벅스 음료 같습니다. 확실히 달콤한 것은 당과 탄수화물의 살찌는 요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확실하게 하고 싶으시다면 가급적 아메리카노를 먹거나 허브티를 드시는 것이 좋지만 매일 이렇게 먹기는 힘든 현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