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꿀팁

대구국가산단모아미래도에듀퍼스트 아파트 헬스장 오픈

by 콘포스트 2022. 6. 5.
반응형

대구 국가산단 모아미래도 에듀 퍼스트 헬스장

대구국가산단모아미래도에듀퍼스트 헬스장
대구국가산단모아미래도에듀퍼스트 헬스장 내부

대국 국가산단 모아미래도 에듀 퍼스트 아파트에 드디어 헬스장이 오픈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오픈이 안 되었던 시설이었지만 2022년 6월 1일 자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샤워실, GX룸, 헬스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시설은 정말 깨끗합니다. 헬스장 이용을 원하신다면 모아 미래도 관리사무실에 가서 지문등록을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깨끗한 사용을 위해 실내에서는 실내 운동화를 따로 준비해야 합니다. 참고로 샤워실은 아직 이용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시설물

대구국가산단모아미래도에듀퍼스트 헬스장
대구국가산단모아미래도에듀퍼스트 헬스장

대국 국가산단 모아미래도 에듀 퍼스트 헬스장에 들어가서 생각보다 조금 작다는 느낌을 받은 건 있었습니다.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었습니다. 각종 근력운동 기구, 웨이트 트레이닝 등 1~2시간 알차게 운동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용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생각보다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늦은 시간까지 일하는 사람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어린아이들은 어른과 동반이라도 출입이 불가하단 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구국가산단모아미래도에듀퍼스트 헬스장
대구국가산단모아미래도에듀퍼스트 헬스장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지만, 기구들이 꽤 많습니다. 본인은 운동을 잘 안 하는 사람이라 운동기구들 이름을 잘 모르지만 있을 건 다 있던 것 같습니다. 2022년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아파트 입주민분들은 많은 이용 하셔서 건강한 운동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